회사소개

삼오는 모든 이들이 꿈꾸는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추구합니다.
CEO 인사말
삼오제약/삼오파마켐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삼오제약/삼오파마켐은 1983년, 국민건강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약품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35년여 동안 국민 건강 증진과 의약품 산업 및 의료분야 발전을 위하여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삼오제약/삼오파마켐은 원료의약품의 국내 판매 및 수출입으로 시작하여, 수년간의 풍부한 경험과 조직력을 바탕으로 원료의약품 외에도 시약, 동물약품원료, 건강식품원료, 화장품원료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역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삼오제약은 1999년 고품질의 원료의약품을 공급하기 위하여 합성공장을 설립하였으며, 이를 위하여 2001년에는 자체적인 합성 및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해 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1년에는 우수 원료의약품의 제공을 위한 GMP공장을 준공하여 양질의 원료의약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세클로페낙, 레보드로프로피진, 레보설피리드, 레바미피드, 티로프라미드 염산염 등의 생산품목과 외국 유수의 제약회사로부터 수입한 원료를 국내 제약업체에 공급하며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이와 함께 삼오파마켐은 국내의 제약회사들과 원료, 완제품 등의 수입/수출알선과 컨설팅 업무를 주로 하면서, 세계 각지의 우수업체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이루고 있어 최신 정보제공 및 라이센싱, 원료수입, 수출, 기술이전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삼오제약/삼오파마켐은 원료의약품과 희귀의약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어 일반인들에게는 잘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국내 제약업계에 기여해 오고 있는 중견기업으로, 향후 역할 증대를 기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임직원 일동은 빠르게 급변하는 세계의 약업환경에 발맞추어 새로운 트렌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관련 신기술과 경험을 매년 외국회사와 함께 심포지움을 여는 등 세계시장 정보관리에 기여할 것이며, 보다 우수하고 안전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하고 풍요로운 미래를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삼오제약/삼오파마켐
  • 대표이사 회장 오장석
  • 대표이사 사장 오성석